후원하기

당신의 약속이 20대의 빛나는 내일을 만듭니다.

‘오늘은’은 문화예술을 통해 청년문제 해결에 기여합니다.
내일을 준비하는 청년에게 후원으로 따뜻한 응원을 전해주세요.

후원 안내

정기후원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에 참여하여 20대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합니다.
후원금은 20대 지원사업에 사용되고, 사업소식을 후원자님께 정기적으로 알려 드립니다.

후원방법: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휴대폰 소액결제 / 직접 입금

후원하기
일시후원

‘오늘은’의 20대 지원사업에 실시간 후원으로 참여합니다
기념일 및 팬클럽 후원을 위한 후원인증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후원방법: 신용카드 / 실시간 계좌이체 / 휴대폰 소액결제 / 직접 입금

후원하기
기업사회공헌

기업의 미래인 20대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20대를 대상으로 하는 후원 기업만의 특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운영이 가능합니다.

기업사회공헌 기획사업 / 임직원 후원 / 현물후원

특별후원

재능기부문화, 예술, 인문, 진로 등 다양한 전문분야의 강연 및 봉사활동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현물기부문화공연 티켓, 서적, 생활용품 등 청년에게 도움이 될 소중한 물품을 기부해주세요.

후원상담 : 오늘은 사무국 (02-6958-1960 / oneul@oneul.or.kr)

후원자 혜택

-후원회원은 ‘오늘은’의 사업 진행 소식을 정기보고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은 지정기부금단체로, 기부금영수증(세액공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에서 주관하는 다양한 사업 및 후원행사에 가장 먼저 초대 드립니다.

-재정보고를 통해 후원금의 투명한 사용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 방법

CMS 자동이체 아이콘 CMS 자동이체

-후원자님의 은행계좌에서 매월 후원금이 자동이체 되는 방법

-정기후원일 매월 5일, 25일

-지정출금일에 출금되지 못한 경우, 5일은 당월 20일, 25일은 다음달 10일에 재출금됩니다.

-CMS자동이체는 금융결제원 승인 후 이루어지는 안전한 결제방법으로승인절차는 신청일로부터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신용카드 아이콘 신용카드

-후원자님의 신용카드로 후원금을 자동결제 하는 방법

-정기후원일 매월 5일, 25일

-지정출금일에 출금되지 못한 경우, 5일은 당월 20일, 25일은 다음달 10일에 재출금됩니다.

-납부한 후원금은 '결제자명 NICEPAY’, ‘나이스페이’ 등으로 표기됩니다.

-신용카드 재발급 및 유효기간 경과 시 후원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일시후원 계좌이체 아이콘 일시후원 계좌이체

-오늘은 홈페이지를 통해 후원신청 하시거나, 바로 후원 계좌로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후원신청 없이 오늘은 후원계좌로 입금하시는 경우, 입금 확인 후 확인 전화를 주시면, 입금 내역 확인 및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 후원문의 오늘은 사무국 02-6958-1960 / oneul@oneul.or.kr

오늘은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

3,6,9,12월 마지막 주 월요일
오늘은과 만나요!

오늘 하루 닫기